2뎁스22뎁스 메뉴 △메뉴 ▽
 

경기도 내 사회적경제기업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채널, 공공구매, 협약매장을 통해 성장단계별 판로 지원

주요사업

중점과업, 21년 사업내용, 21년 사업목표를 설명한 표
중점과업 21년 사업내용 21년 사업목표
온라인 판로지원 스마트스토어 운영 -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온라인 입점 지원
- 타 온라인 유통채널 입점 연계
오프라인 판로지원 통합품평회 및 명절홍보물 제작 ­- 신규 사회적경제기업 90개사 270개 제품 발굴
대형마트 입점 - 사회적경제기업 10개사 13개 품 입점 지원
홈쇼핑 입점 - 사회적경제기업 3개사 홈쇼핑 채널 진출 지원
제품성 향상 - 사회적경제기업 12개사 12개 제품 입점 지원
협약매장 입점지원 생협 입점지원 - 65개(신규 14개) 협약매장 운영 지원
- 매장지원단 운영
공공구매 활성화지원 공공구매 영업지원 - 사회적경제 공공구매 상담회 구매상담회 : 1,000백만원
- 사회적경제 공공구매 홍보책자 3종 제작 발간
- 사회적경제기업 데이터베이스 200개사 구축
공공구매 기반조성 - 공공구매 교육 및 간담회 개최 3회
공공구매 상담지원 - 공공구매 상시상담 및 업무지원 100건
콘텐츠 제작지원 홍보콘텐츠 개발 보급 지원 - 사회적경제기업의 홍보콘텐츠 제작 지원˛ 온라인 유통채널 입점 연계
소셜벤더 운영 사회적경제 소셜벤더 운영지원 신규사업
사회적경제 매장설치 운영 사회적경제 매장설치 운영 신규사업

파트목표

다양한 유통채널 연계로 사회적경제기업에 대한 제품 신뢰도를 향상시키고 사회적경제기업의 안정적 수익창출 및 판로 확대

확인

아니오